파마리서치, 약국전용 ‘관절엔 콘액트 플러스’ 출시
연어이리추출물 개별인정형 원료...거점 약국 모집
재생의학 전문기업 파마리서치(대표 강기석, 김신규)는 이달 초, 약국 전용 관절 건강기능식품 ‘관절엔 콘액트플러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절엔 콘액트플러스’는 관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주원료인 ‘연어이리추출물(DOT™ 연어핵산)’은 연어의 생식세포에서 추출한 물질이다.
특히 파마리서치만의 DOT(DNA 최적화) 기술을 통해 75% 이상의 고순도 핵산을 추출한 것이 특징이며, 망간, 비타민D3, 비타민B2를 함유해 관절 건강부터 뼈 건강까지 일상 속에서 관리가 가능한 토탈케어 제품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관절엔 콘액트플러스’는 포켓형 개별 패키지를 적용해 휴대 및 섭취 편의성을 높였다. 10월부터 약국 내 건강기능식품 코너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파마리서치 관계자는 “관절 건기식 ‘관절엔 콘액트플러스’는 일상 속 관절, 뼈 관리에 효과적인 솔루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독보적인 기술력과 원료를 바탕으로 건강한 일상을 위한 제품을 개발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파마리서치는 관절엔
콘액트 플러스 취급을 희망하는 거점 약국을 모집 중에 있다. 거점 약국에는 소비자의 접근성을 높이는
다양한 프로모션 도구가 제공될 예정이며, 신청은 콘액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